자유게시판
랑켄의 쪽지 악용하지 않고
정당한 플레이를 하던 사람들이 제제를 당했습니다.
유형은 스승의증표 사용과 상급에오스 사용자에한에 제제가 들어왔습니다.
습득경험치 변동이 있는 케릭터가 있는 계정은 죄다 해놓은것 같은데.
솔직히 랑켄의쪽지 버그 알지도 못했고 사용해본적도 없습니다.
랑켄의쪽지 있을시 경험치 변동 아이템을 생각해보니 제가
이자크 랩 30부터 그린츠광산에서 무기한 상급에오스 사용해서
3일만에 60랩찍고 졸업한 기억이 있습니다.
그거 말고는 없는데 참말로 이걸 버그 악용이라고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랑켄의쪽지는 넥슨 당신내들이 맘대로 준것이고
에오스도 게임플레이시 정당히 습득하여 정당히 사용한것입니다.
이런데 무슨넘의 버그악용을 했다는것인지 모르겠네요.
진짜 소송한번 들어가야겠습니까?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FallenAngels2011.03.04사냥해서 레어운도 없고 그렇다고 물약값도 없고 해서 사제케릭하나 키우겠다고 60일 기간슈젤에 기간 60일 기간 리날껴놨는데 참 그냥 사라지겠네요. 나원참나 나야는 어제 만들어서 30랩만들어 놨는데 무슨넘의 제제라는 -
네냐플 FallenAngels2011.03.04착오 없습니다. ! 스승의 증표 상급에오스 사용자중에 제제를 당한사람이 몇몇 있습니다. 랩 87짜리 이자크케릭이 무슨 버그를 사용했다고 제제를 당합니까? 사용한건 에오스밖에 없는데 -
네냐플 띵가띵가로2011.03.04제제를풀어달라고 전화를해봣는데요~ 전혀.. 고객센터 여직원분들께서는 그냥 데이터가발견해서 제제가들어갓다는 말밖에 반복안합니다! -
하이아칸 레오드2011.03.04에오스나 화분의 조각,스승의 징표는 버그라고 볼수없을건데요 아무래도 님은 착오가 있었나본데요 전화해서 제제 풀어달라하고 정당한 보상을 요구하셔야 할듯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