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번에 버그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제제를 당하신분들 서명부탁드립니다.
선량한 유저를 비매너 유저로 만들어 명예를 회손하고 나몰라라 하는데.
확인도 제대로 안해보고 제제를 하고 있는데..
즉각 제제를 풀지 않을시
손해배상 청구 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띵가띵가로2011.03.04저도 제재당햇는데요!! 손해배상청구 어떻게하는거죠? 연락주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