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제 유저의 잘못이 없는데 게임사의 판단실수로 일방적으로 제제를 가하였을경우
손해배상청구를 할수 있는 법래가 있습니다.
버그 사용한적도 없는데 90일제제라..
제가 버그를 사용하였다면 모든 케릭이 만랩을 찍어야 정상 아닙니까?
참 어이가 없어서
제 부케 GuardianDevil 케릭터 스승되시는분
일주일 안에 졸업한다고 했는데 죄송합니다.
90일동안 들어오지 못하겠습니다.
참 어이가 없어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띵가띵가로2011.03.04이거 어디다가 고소자넣으면되는건가요? 신고좀할려고하는데! -
네냐플 저하늘에빛나는2011.03.04님께서 떳떳하고, 그리고 정말로 피해를 받았다면 고소장 넣으세요. 그럼 됩니다. 그리고 그게 제대로 된 해결책입니다. -
네냐플 저하늘에빛나는2011.03.04제가 넥슨의 다른 게임에서 소설 도용 당해서 한 달 내내 인터넷+전화로 씨름해도 들은 척도 안 하던 걸, 경찰서에 고소장 넣는 순간 해결 다 됐습니다. 2시간만에 말이죠. -
네냐플 저하늘에빛나는2011.03.04님, 일단 닥치고(욕 아닌 거 아시죠?) 고소장 넣으세요. 이 자식들은 여기는 애초에 쳐다도 안 볼 뿐 아니라, 전화로는 쉽게 해결 안 됩니다. 고소장 넣으면 먼저 전화 걸어서 해결+보상까지 해줍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