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아노]유저분들 & Noblesse클럽분들 보셔요

네냐플 티나" 2011-03-02 23:21 440
티나"님의 작성글 0 신고

이게 뭐하는 짓입니까..클럽랩 25랩 클럽분이 이러시는데 다른 사람은 당연시하고 매크로 돌리는거 아닙니까?

더 적날하게 스크랩을 한 파일이 실수로 날려버려서 그중에서 그나마 잘 어필될만한 증거 스샷 가지고 왔네요 더군다나 한방나오면 그나마 덜 화납니다 몹들 피 20~30퍼 남겨놓고 뒷처리 하라고요?

장난합니까? 차마 저분들한테 다굴당할까봐 아이디는 공개 못하겟습니다 테일즈는 그런게 있더군요

대화도 작정하고 대화거부로 설정을 해놓고 돌리시더군요 좋으시겟습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