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테일즈 너무 아쉽다..

하이아칸 dkqwkd2 2011-03-02 19:27 592
dkqwkd2님의 작성글 7 신고

첫번째로 - 메크로와 오토가 너무많다

                 이건 테일즈 처음 접한지 3시간이면 다 알수있다. 처음 접해서 게임을 해보려는데

                 처음부터 반기는건 메크로와 오토인데 게임이 할맛이 나겠나요?

                 지금 운영진이 믿고있는건 마지막 덕후 모으는 케릭터인데 덕후 모으기 전에

                  게임이 망할거같습니다.

 

두번째로 - 화분은 대체 뭐냐?

                 지네가 주사위는 도박이니까 주사위 기능 지워버리고 화분을 만들었는데

                 화분 1000원짜리 깟는데 잡탬나오면 기분 참 좋것다?

                 결국 너네 배 채워주는거아냐?

                 주사위는 게임머니가 나가지만 화분은 현실적으로 돈이 나간다고.

                 특히 명절때마다 코 묻은 애들 돈 띄어 쳐먹을라고 화분에 좋은아이탬 만들어 쳐넣고

                 좋은템 나오는 확률은 코끼리 바늘구멍 통과하기 만큼 어렵다.

                 잡탬나오면 본전 찾기로 문상 더 현질하는 애들이 불쌍하다.

                 나와도 기간제란다. 기간 지나면 다시 화분질 해서 돈좀 내고해라 이거지

                 운영자들은 대충 그림판에 아이템 끄적끄적해서 올리고 옵좀 좋게 붙여놓으면 다냐?

                 게임을 무료로 이용하면서 당연히 케쉬 정도야 충전해줘야지

                 그래야 당신네들도 먹고사니까..

                  근데 화분은 아니거든? 이럴거면 차라리 유료해라.

 

내가 이게임 처음접했을때가 5학년떄 였는데 어느덧 21살이다. 그땐 나야도 없었고, 시벨린이 라이디아

에서 도플갱어로 어슬렁 거릴떄 유저끼리 와 저 도플갱어 케릭터로 나왔으면 좋겟다 이런 잡담이나

나누던 순수한 유저들 뿐이였더랬다.

게임이 당연히 질려서 접을때도 많았다. 하지만 워낙 이게임의 향수가 강해서인지 이때까지 이게임만큼

재밌게 한 게임도 없다.

TV에서 간간히 흘러나오는 BGM을 들을때면 첨 접했을때 추억이 생기면서 다시 접속을하지만

곧 인상을 찌푸리고 게임 꺼버린다.

또 오토 돌리는 개념없는 것들에게 제발 부탁한다

이게임은 너네가 함부로 대할 게임이 아니다. SOFTMAX 란 회사에 대해서 얼마나아느냐?

그냥 일게 평범한 게임회사가 아니라 우리나라 게임 역사에 한축을 이루는 게임회사다.

너네가 창세기전이라는 명작을 알고있냐? 4LEAF라는 테일즈위버의 초기 모습을 아느냐?

오토를 돌릴꺼면 다른회사로 가줘라 소프트맥스는 내가 어린 소년시절부터 청년인 지금까지

함께한 소중한 게임회사다 ...

 

전체 댓글 :
7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月閃光』
    2011.03.03
    그냥 12년 창세기온라인을 기다리는게 최선책입니다;
  • 클로에
    네냐플 발시렵다
    2011.03.03
    잡스야 아무대나 징징거린다고 토달지마라
  • 클로에
    네냐플 스티브잡스
    2011.03.02
    21살인데 징징대는 너도아쉽다
  • 막시민
    하이아칸 dkqwkd2
    2011.03.02
    急 창세기전 시리즈 하고싶네요 ㅎㅎ
  • 티치엘
    네냐플 타카베에리
    2011.03.02
    창세기전 온라인이 나오면 라그, 테일즈, 와우에 이어 네 번째로 몸을 담아볼 생각...창세기전2부터 참 재밌게 했는데 최근에야 창세2 스토리가 표절이라는 걸 알고 조금 실망하긴 했지만
  • 막시민
    하이아칸 dkqwkd2
    2011.03.02
    창세기전4 기대됨 ㅋㅋ
  • 막시민
    네냐플 겨울나그네。
    2011.03.02
    저랑 같은 분이네요 ㅎㅎ지금 창세기온라인 개발원들 모집하고 있더군요;;언젠가는....창세기온라인 나오겠죠 ㅎ소맥팬으로 기다리는중입니다ㅎ 나중에 같이하죠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