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내케릭...아이템은어디로...?

하이아칸 김돌고래 2011-03-01 20:59 453
김돌고래님의 작성글 1 신고

어지럽다..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짜증나네
    2011.03.03
    ㅋㅋㅋㅋㅋㅋㅋ저도 어지러웠음 ㅋㅋㅋㅋㅋ 마음 비우고 새케릭 키우는중...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