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챕터7도갱보스깨다가죽었는데요ㅠ

하이아칸 체리막군 2011-03-01 18:22 840
체리막군님의 작성글 1 신고

솔플로 도갱숲가서 챕터7 보스깨다가 죽어서 마을로 돌아왔는데요ㅠ 경치도 잃구ㅠㅠ

그후로 챕터 진행이 안되요; 도갱숲 가거나 아레나 2 가도 아무런 이벤트도 일어나지도 않고;

굴절증폭기는 그대로 가지고 있는데; 전혀 반응을 안하네요;

다시만들어야하나; 해서 해저동굴로 가도 아무런 이벤트도 안일어나고..ㅠㅠ

이런 경우 어디서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나요? ;ㅅ;

도와주세요 ㅠㅠ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3교시국어
    2011.03.01
    그런 경우는 진행하는 다른분을 팀장으로 해서 다시 깨시면 될 거예요 아마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