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플로 도갱숲가서 챕터7 보스깨다가 죽어서 마을로 돌아왔는데요ㅠ 경치도 잃구ㅠㅠ
그후로 챕터 진행이 안되요; 도갱숲 가거나 아레나 2 가도 아무런 이벤트도 일어나지도 않고;
굴절증폭기는 그대로 가지고 있는데; 전혀 반응을 안하네요;
다시만들어야하나; 해서 해저동굴로 가도 아무런 이벤트도 안일어나고..ㅠㅠ
이런 경우 어디서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나요? ;ㅅ;
도와주세요 ㅠ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3교시국어2011.03.01그런 경우는 진행하는 다른분을 팀장으로 해서 다시 깨시면 될 거예요 아마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