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매크로 잡는다며 계속 줄네

하이아칸 FeelTime 2011-02-25 17:42 366
FeelTime님의 작성글 2 신고

첨에는 잘만 쳐 잡더라니 갈수록 숫자가 줄어드는 이유는 뭔가?

시동1이랑 셀바스6가봐 메테오가 ㅈㄹ하고있지

셀바스7에서는 나야 루시안이 몇십명 파사중인지 모르겠네 ㅡ;;

매번 제재 아디 많다고 안올리지말고 제대로 아디까지 다 올리라고 ㅡ;

너희 실적이 그렇게 쪽팔리냐

라이디아랑 클라드에서 루시안들이 보이는건 하난데 머리 쓰는건 ㅅㅂ 안멈출때 그 호러감 아냐

니들이 잡은거보다 내가 직접본 매크로가 많겠다 ㅡ;

실제로 잡으면 확실하게 아디부터 쳐 올리고 제대로 줄이라고

캐시파느라 정신없는넘들 ㅡ;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린』
    2011.02.25
    예전보다 매크로 줄기는 했는데 여전히 사냥터에 한둘씩 보이는.. 그래도 운영자분들 매크로 열심히 잡고계시니 감사할따름이죠 ㅎ
  • 루시안
    네냐플 몰2
    2011.02.25
    생각좀하고 쓰세요 ^^ 그리고 테섭은 이미 매크로막힘 ^^ 이제 본섭에 적용만하면되요 님같은 쪼랩만 매크로한테 쳐발리고 꼴채지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