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매크로 ㅡㅡ필라이온 던전2에서 돌아다니면 나옴ㅋ

하이아칸 숫사자男 2011-02-25 16:16 353
숫사자男님의 작성글 3 신고

크매크로랑 핵이랑 같은개념 으로 보고 이글 올려요 ;;

혹시 다른 개념이면 말해주세요 ㅠㅠ

 

74차 제재 들어가서 1305명 잡으셨다는데 뭐잡은거임?

매크로유저 사진들 올림ㅋ

전체 댓글 :
3
  • 이스핀
    하이아칸 숫사자男
    2011.02.25
    아 필던1에도 많군요 찍어올리겠어요!! ㅎ
  • 티치엘
    하이아칸 익시아〃
    2011.02.25
    필던1에도 많아여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이계의소년、
    2011.02.25
    메크로의상징 헬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