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공지 수정좀 멍청한 운영진님들아

네냐플 소다맛사탕 2011-02-25 14:00 395
소다맛사탕님의 작성글 2 신고

25일이 목요일인건 대체 무슨경우야 개낚엿네

태양계를 거부하려고 하냐? 응?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소다맛사탕
    2011.02.25
    맨위 공지엔 25일 목요일이라 해놓음 밑에꺼보니까 2시부터 4시 금욜이라 해놧네여
  • 조슈아
    네냐플 이해금
    2011.02.25
    25일 금요일이라고 되있는걸요 ? , 등록일이 24일일뿐 , 똑똑히 금요일이라고 .. , 5.30 업데이트에요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