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5일이 목요일인건 대체 무슨경우야 개낚엿네
태양계를 거부하려고 하냐? 응?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소다맛사탕2011.02.25맨위 공지엔 25일 목요일이라 해놓음 밑에꺼보니까 2시부터 4시 금욜이라 해놧네여 -
네냐플 이해금2011.02.2525일 금요일이라고 되있는걸요 ? , 등록일이 24일일뿐 , 똑똑히 금요일이라고 .. , 5.30 업데이트에요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