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1:50~2:00? 2:00~4:00? 뭐야이게,

네냐플 이해금 2011-02-25 13:56 407
이해금님의 작성글 2 신고

그러니까 지금 재시작하고 또 2시부터 4시까지

업데이트 한단말인가요 ?? ,

아니면 그냥 지금 재시작만 하나요 , ;;;; 이거참 , ㅋㅋ

애~매하네,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이해금
    2011.02.25
    딱 적혀있잖아요. 서버 재시작 1:50~2:00, 그밑에 1월24일날자로 업데이트, 한다고. 2월 25일 금요일 오후2시 ~ 4시 ,
  • 조슈아
    하이아칸 레오드
    2011.02.25
    ㅇㅅ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