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러니까 지금 재시작하고 또 2시부터 4시까지
업데이트 한단말인가요 ?? ,
아니면 그냥 지금 재시작만 하나요 , ;;;; 이거참 , ㅋㅋ
애~매하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이해금2011.02.25딱 적혀있잖아요. 서버 재시작 1:50~2:00, 그밑에 1월24일날자로 업데이트, 한다고. 2월 25일 금요일 오후2시 ~ 4시 , -
하이아칸 레오드2011.02.25ㅇㅅ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