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챕터끝내고 보상?으로 받는 초파리 시세좀 알려주세요

하이아칸 Lich」Destiny 2011-02-24 13:03 479
Lich」Destiny님의 작성글 3 신고

그거 옵션있나요?

근데 왜케 비싼건가요?

막 천얼마 하는것같던데

정확한 시세좀요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멜론라떼
    2011.02.24
    딴거다필요없고 크리가3 요게 비싼이유
  • 란지에
    하이아칸 그대로멈춰라
    2011.02.24
    하아도 2300~2800 확장템인데옵은자롬르겟음
  • 란지에
    네냐플 WeaVer‥
    2011.02.24
    저희섭에선 한장하는데...;;; 옵잘기억안나는데 아마 명회민 333인가 222씩있고 크리있던걸로기억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