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돼네요 드뎌 9시부터 기다린

하이아칸 BLabers 2011-02-24 13:01 385
BLabers님의 작성글 2 신고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고래어선
    2011.02.24
    ㅋㅋㅋ 저두요 전 어제 새벽에 할까 하다가 걍잣는데 ㅠㅠ 아** ..아침 8시부터 인나니 ..패치 진행한다고 솰라솰라
  • 란지에
    하이아칸 그대로멈춰라
    2011.02.24
    ㅋㅋ저도 패치 진행중 신남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