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불이익 <- 이분 어이없네요

하이아칸 ☆빵순이아들☆ 2011-02-24 02:18 430
☆빵순이아들☆님의 작성글 7 신고

하이아칸에서 새로시작하게된 사람입니다

무자본으로 시작해서 무자본 캐릭으로 나야를 키우기 시작했죠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이니 공식홈이나 네이버 카페에서 계속 검색하면서 해나갔죠

그래서 사제 시스템을 알게되어 6때 어떤분이랑 사제를 맺게됬죠

한 3일을 했나 42을 달성했죠 그때 이분이 1댈 걸으셔서 사제 할래요 라고 묻더군요

저는 사제 맺고있는 상태라 못하겠다 했죠 끊고 새로 맺어도 상관없다 하더군요

전액 지급에다가  서폿도 잘해준다하더군요

그래서 생각해본다했죠 한십분있다가 또 말거시더군요 혹시나 해서 다른분한테 물어보니까

6렙 넘어서 하면 돈을 덜받는다하더군요 전액 준다기에 그냥 하게됬습니다

기간을 안물어보시길래 제가 몇시쯤 접속하세요 물어봤죠 왜요 라길래 제가 한이틀후면

졸업할듯해서요 라고 말했죠 그리고 헤어졌죠 그때부터 42부터 60까지 이틀만에 찍었습니다

필던에서 노시던분이나 길원분들은 몇몇 알고계십니다 진짜 챕터 랑 렙업한다고 새벽 5시까지하면서

하루에 15업했습니다 그저께 새벽5시쯤 졸업렙찍고 어제 1시쯤들어갔습니다

그분이 계시더군요 1댈 걸어서 어디세요 물었죠 잠수시길래 장사하고 계시겠지하고 기다렸죠

한몇분기다리니까 인사하더군요 그래서 졸업하러 갔습니다

전 졸업했는데 역시나 돈 180만 주더군요 근데 이분이 졸업이 안됬다면서 하더군요

제가 졸업이 됬고 챕터 4에다가 60이 됬는데 안될리가 있습니까 믿고 줘도 될껀데

재접한다하더군요 기다렸죠 10분정도 후에 다시들어오시더라구요

졸업 됬나요 이러니까 또 안됬다고하더라구요 그리곤 말도없이 나가더군요

계속 기다렸습니다 1시간 뒤에 들어오시더군요 근데 1댈 걸어도 말을안해요

또기다렸습니다 한참후에 정지화면으로 뭐안된다 이라더군요 병원가야됬기에

1시간반쯤 뒤에 다시 온다고 말하고나왔죠 병원갔다오니 접속해있더군요 또 대답없으시구요

2시간 또 기다렸습니다 그냥 주시면되지 기다리는 사람 생각도 안하시더군요

뭐 그분한테는 몇푼 안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한테는 무자본이라 장비 맞춰야할 전제산이거든요

저도 열받아서 끄고 새벽한시반쯤에 재접해서 1댈걸어봤죠 있더군요

말걸어도 또 대답안하시더군요 한 10분있으니 대답하시더군요 먼저나오는게 반말에다가 욕질이더군요

 

 

전체 댓글 :
7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이계의소년、
    2011.02.24
    양심 ㅈㄴ없내;;
  • 보리스
    네냐플 전태수
    2011.02.24
    더럽다;;
  • 보리스
    하이아칸 추우。
    2011.02.24
    랩6때해서 그대로 가셧으면 540인데 불이익인지 뭐시가 180줘도 360밖에 안되는데 그걸 왜취소하셧음?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가네요?;;;
  • 이스핀
    네냐플 한가한녀석〃
    2011.02.24
    진짜 아이디처럼노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덜모리
    2011.02.24
    이분 카울에서 신용딜러라면서 생활하구 잇는데; 카울오세요 저랑친추하시면 그분오시면 1:1 드림
  • 루시안
    하이아칸 하이⌒∇⌒
    2011.02.24
    초보돈 180을 띠어가냐 병1신같은 놈일세
  • 이자크
    네냐플 Alloces
    2011.02.24
    보는 제가 다 화가 나네요. 초보유저 돈 떼먹는 니가 양심이있냐 이 버러지 같은 놈아. ** 없는자식 같으니라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