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75나야 질문

하이아칸 붓팅。 2011-02-23 23:20 358
붓팅。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알것같기도 하고 모를거같기도해서 질문하나드리겠습니다 ㅋ

 

75렙되면 공통에서 검계로 넘어가**다구 들었습니다

그럼 보정을 스텝에 덱 이자나여

엄.. 스탈은 찔기지만 무기는 물복을들어야하고 보정을 스텝받고 덱인데..

나중에 105때가서 세월을 끼면 핵을올려야하자나요..

여기서.. 찔기스탈은 어질필포가 1이어서 어질 스텟을 잘뽑을수 있지만..

세월낄때 핵도을 올려야하자나요.. 근데 핵 필포가 2란 말이에요 ..

그런데 이케 하다보면 스포가손해인것처럼느껴지는데..

뭔가 효율있는 검계전환법이라도 있는건가요 ?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dkqwkd2
    2011.02.24
    나야가 재분하고 키우는거에는 약간 복잡미묘함 ㅎㅎ 그치만 나야는 150때 그탑에 들어가고 독고다이 솔플이니 각랩까지 열심히 키워보세요
  • 막시민
    하이아칸 dkqwkd2
    2011.02.24
    전 69때 검계 회피재분하고 105때까지 쭉 가서 105때 검계회피 재분을 다시함. 즉 105때 재분할때 스탭과 핵을 세이라월광에 딱 맞게 찍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