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친구가 다시 시작하길래
저도 테일즈만의 배경과 bgm을 도저히 잊질못해서 접고하고접고하고를 반복하다가
이번에도 또 한번 복귀해보려 했습니다.
헌데...!!!
친구의 말을 들어도 그렇고, 여기 게시판을 보아도 그렇고, 테일즈가 다 죽어가는 듯 하네요...;;
매크로, 밸런스, 화분템? 등등
게임 전체적인 분위기도 안좋아보일 뿐더러 신규유저 유입이 전혀 없어서 (저처럼 복귀유저만 간간히...)
예전의 그 명성을 이젠 거의 다 잃고 좀 있음 배경음듣고 싶어서 가끔 들어오는 사람만 남을 것 같은
그런 분위기네요 전체적으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떤가요...??
매크로땜에 사냥하기는 싫고, 사기 및 비매너가 많아서 커뮤니티도 하기 싫고,
화분템땜에 고급아이템들이 똥값되고, 신규유저 없어서 사제시스템도 쓸데없고...
게시판에 올라오는 글들이 100% 진실인가요???
정말 그렇다면 그냥 엠피에 배경음만 넣어서 듣고 다녀야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타카베에리2011.02.22저도 4년 만에 복귀한 유저인데 매크로가 어마어마하게 짜증나지만 포기하면 편하고(...) 매너 좋은 사람들은 아직 꽤 많습니다. 저는 챕터를 다 못 깬 게 마음에 걸려서 다시 하게 됐네요 -
네냐플 익스만쉐이2011.02.22해보시고 결정하는게 나을듯, -
하이아칸 『月閃光』2011.02.221 2위로 댓글다신분들 말로 현재상황 압축 종료. -
네냐플 카렐리2011.02.22게시판의 80%는 제대로 된 이유없이(혹은 어처구니 없는 이유로) 징징거리는게 대부분이니 직접 해보시고 어떤지 판단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
네냐플 sey2011.02.21다른 건 모르겠구요; 매크로랑 비매너는 엄청나 졌습니다 ㅡ ㅡ;; 저도 복귀유저이긴 한데.. 정붙이기 힘드네요; -
하이아칸 늘네곁에2011.02.21아니요. 다른게임 하세요 재미없음 매크로천국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