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테일즈위버 복귀... 해도 될까요?

하이아칸 레지스턴트 2011-02-21 20:27 597
레지스턴트님의 작성글 6 신고

친구가 다시 시작하길래

저도 테일즈만의 배경과 bgm을 도저히 잊질못해서 접고하고접고하고를 반복하다가

이번에도 또 한번 복귀해보려 했습니다.

 

헌데...!!!

 

친구의 말을 들어도 그렇고, 여기 게시판을 보아도 그렇고, 테일즈가 다 죽어가는 듯 하네요...;;

매크로, 밸런스, 화분템? 등등

게임 전체적인 분위기도 안좋아보일 뿐더러 신규유저 유입이 전혀 없어서 (저처럼 복귀유저만 간간히...)

예전의 그 명성을 이젠 거의 다 잃고 좀 있음 배경음듣고 싶어서 가끔 들어오는 사람만 남을 것 같은

그런 분위기네요 전체적으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떤가요...??

매크로땜에 사냥하기는 싫고, 사기 및 비매너가 많아서 커뮤니티도 하기 싫고,

화분템땜에 고급아이템들이 똥값되고, 신규유저 없어서 사제시스템도 쓸데없고...

게시판에 올라오는 글들이 100% 진실인가요???

 

정말 그렇다면 그냥 엠피에 배경음만 넣어서 듣고 다녀야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타카베에리
    2011.02.22
    저도 4년 만에 복귀한 유저인데 매크로가 어마어마하게 짜증나지만 포기하면 편하고(...) 매너 좋은 사람들은 아직 꽤 많습니다. 저는 챕터를 다 못 깬 게 마음에 걸려서 다시 하게 됐네요
  • 막시민
    네냐플 익스만쉐이
    2011.02.22
    해보시고 결정하는게 나을듯,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月閃光』
    2011.02.22
    1 2위로 댓글다신분들 말로 현재상황 압축 종료.
  • 조슈아
    네냐플 카렐리
    2011.02.22
    게시판의 80%는 제대로 된 이유없이(혹은 어처구니 없는 이유로) 징징거리는게 대부분이니 직접 해보시고 어떤지 판단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 티치엘
    네냐플 sey
    2011.02.21
    다른 건 모르겠구요; 매크로랑 비매너는 엄청나 졌습니다 ㅡ ㅡ;; 저도 복귀유저이긴 한데.. 정붙이기 힘드네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1.02.21
    아니요. 다른게임 하세요 재미없음 매크로천국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