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영자님 ㅠ매크로 참 많은데..

하이아칸 Bruno、 2011-02-20 18:17 432
Bruno、님의 작성글 3 신고

매크로 참 많은데요 ..

 크던같은 던전 고렙던전도 만들어줘요 ㅠㅠ

매크로 방해 안받고 사냥하고 싶어 ㅠㅠ

막 크던은 퀘스트 완료 안하는 이상 저 혼자 혹은 같은 퀘스트 완료 안한 유저분 팀으로 해야지만 들갈 수 있잖아요 ?

막 던파같다는 생각도 들긴 하지만 ㅠㅠ

이렇게 매크로한테 방해받는것보단 그게 더 나을 듯 싶네요 ㅠㅠ

매크로 잡아주시긴 하지만 티도 안나잖아요 ㅠㅠ

하칸유저 거짓말 쪼금 보태고 70%는 다 오토마우스 경험자이시거나 하고 있으실듯 ..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용암다람쥐
    2011.02.21
    만약 던파도 던전들가는게 아니엇으면 테일즈 꼴낫을듯요.. 차라리 던전을 만들어 주지.
  • 밀라
    하이아칸 덩쿨채찍
    2011.02.21
    그탑 55층 오세요 ㅋㅋ 메크로 없어여
  • 조슈아
    네냐플 카렐리
    2011.02.20
    70%의 하이아칸 유저를 디스할 정도면 당당한 근성인이신 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