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니 메크로메크로메크로 운영자님보세요운영자님보세요

네냐플 다크피클 2011-02-20 16:57 419
다크피클님의 작성글 3 신고

아니 메크로메크로메크로 운영자님보세요운영자님보세요 이러기전에

나는못하겠지만

님들은 테일즈위버 운영진이 몇명있는진몰라도 테일즈위버 모든서버 모든맵을 탐색할려면 얼마나 많은시간과 노력 끈기가 필요하겠습니까.

한맵에 구석구석 까지 다 확인하는시간에 제제했던메크로가 다시 돋아서 또 제제하고 또 돋고

님들이 알바생을구해서 뭐어찌하라그러는데

그럼님들이 알바해서 하루에 몇천통씩오는전화 받을수있어요?

아니잖아요

여기서 나받을수있는데 ㅋㅋ 이러시는분들은 알바 뛰시던가요 ㅡㅡ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제프리
    2011.02.21
    고렙 아이디 몇개만 영정 맥이면 지네가 빡쳐서 그만둘 애들이야 근데 그런것조차 안하니까 빡친다는거지. 몇천통 전화를 왜 받는데?? 그냥 맵 돌아다니면서 매크로 의심가는애들 1:1 넣어보고 말없으면 그냥 조져버려
  • 조슈아
    하이아칸 제프리
    2011.02.21
    모든서버 모든맵 탐색하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끈기가 필요하다고...? 어차피 짱개들은 프로그램상으로 짜를 수 있고 문제는 한국매크로인데 얘네는 단순히 돈이 목적이 아니라 렙올리고 템사서 떵떵거리는게 목표기땜에
  • 보리스
    네냐플 존재
    2011.02.20
    얜 뭐여? 정신줄놨나.. 그 코딱지만큼 하는 관리도 안하니까 사람들이 입에 거품물고 욕질하는거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