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매크로 까는글을 까지말아라 무개념들아..

하이아칸 AnelaceElfead 2011-02-18 08:39 725
AnelaceElfead님의 작성글 6 신고

오히려 같이 까주지 못할망정

글쓴이를 까냐?

공략게시판에서 설처되는 몇몇놈들보니 한심하다

운영진 옹호하지말아라

장난하냐?

매크로때문에 받는피해가 다 유저한테오는데

초등학생도아니고

그리고 법적드립도 간간히 처라^^

무슨 댓글에 매번 법으로도 못한다 헛소리하지말고

운영자가 그냥 한번 게임들어와서

싹다 매크로 테스트 지들이 직접해서 정지시켜본적은있냐?

똑같은 매크로가 있고

국산매크로도 계속 몇달동안 대놓고 쓰고있고..

그리고 니들도 해결못할거면 매크로 까는글에대해서

반박하지말아라..

어이가없어서...

어떻게 게임에 매크로관련글밖에없냐?

생각해보면 참웃긴데..

정작운영자는 게임에들어오면 요번에 발렌타인이벤트는 할시간있고

매크로잡을시간은없더냐?

운영진 옹호하지말아라

이상황에서 옹호하는놈들은 알바도아니고 더러워보인다..

매크로덕에 게임이 꽤나 심각한상황이라는건 인식도못하는 초딩도아니고

짱개들처럼 매크로 똑같이 쓸생각도말아라

국산매크로로 메테오만 주구장창쓰는 클로에.티엘뇬들만보면 짜증이밀려온다..

 

전체 댓글 :
6
  • 란지에
    네냐플 키노피클
    2011.02.18
    이런글써도 달라지는건없음 님이 회사로찾아가서 뭐라고좀 해보셈
  • 티치엘
    네냐플 타카베에리
    2011.02.18
    동감. 쓸데없는 이벤트 할 시간에 매크로나 좀 잡아주면 좋겠군요. 해결할 문제가 쌓여있는데 현실도피 하는 꼴이란...
  • 밀라
    하이아칸 ★인간★
    2011.02.18
    메크로***들 해동에서깝치는 시벨린만보면 아우 ㅄ**
  • 막시민
    네냐플 o크루
    2011.02.18
    산스썹해동에매크로쩔어여;;
  • 루시안
    네냐플 케츠발램타이쿤
    2011.02.18
    ㅋㅋ 제가 해킹당해서 뭐라고해도 당신도 해킹하면서 살라고하던뎅 그것도 정당한건가요,,ㅋㅋ
  • 시벨린
    네냐플 HanKooK
    2011.02.18
    지들도 매크로 돌리는 거 잡힐까봐 그러는거임 개객기들임 하여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