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43란지에

하이아칸 붓팅。 2011-02-18 00:13 504
붓팅。님의 작성글 2 신고

무자본이라템이꾸저요 ㅎㅎㅎ

 

어디서사냥해요???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용암다람쥐
    2011.02.18
    무기가 스몰페트로넬;;;...카라콜스 장만하셔서 홍옥가시는게... 카라콜스 정비싸시다면 아드셀 무기점에서 카콜하나 사셔서 키닝바르셔여;;100만만잇어도 맞출수잇다능ㅎ
  • 란지에
    네냐플 루스아크루
    2011.02.18
    물리계 > 43이면 해저동굴 이지만... 뎀지가 많이 뜨면 홍옥에서 썩으셔야 될듯 싶습니다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