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더 심해진듯 하네요
셀바스 평원에 가봤더니 티치엘, 나야, 시벨린 맨 뒤로 가면 티치엘과 크로에가 메테호 날려서
렉걸 아주 심하게 걸려서 움직이지도 못하고
시련도 마찬가지고
셀바스 평원 5에도 가봤는데 메아리 계곡 위쪽
거기는 시벨린과 이자크 매그로들이 있고
전맵이 다있는거 같네요;;;;
시련 4층은 반개월 전에는 없었는데 시벨린 매크로들이 있고...
일본처럼만 운영 해줘으면 좋겠네요.
일본은 6주년도 하고 사람수 많고 매크로도 없고 하는데..
우리나라는 매크로 잡기 귀찮으니까 아에 레어드롭율을 극악으로 낮추고
레어좀 얻고 싶은데 얻어 지질 않네... 2시간 사냥햇는데
역시 돈슨이야 보물찾기 만들고 역시 캐시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Luper〃루퍼2011.02.13까놓코 말해서 지금 매크로 쩔잔아 -ㅅ-;; 왜 니들 매크로 돌리니깐 관리하면 까이니깐 그러니?? 솔까말 관리 운영이 어려우니깐 매크로 이딴인간들 정리못한다?? 이말이냐? 그럼 테일즈위버 운영자 능력 참 딸리네 -
네냐플 勇猛2011.02.13게임관리가 그렇게 쉽다면 개나소나 모든게임이 운영제대로해서 대박치고 잘나가죠 왜이러겠습니까. 운영이 쉽다면 직업을 게임제작자나 디자인관련쪽으로가서 취직하고맙니다. -
네냐플 勇猛2011.02.13운영이라는걸 잘만하면 된다구요? 말너무 쉽게하시네요. 꼭 님께서 게임운영경험해봤던사람처럼요. 제가보기엔 게임운영하는데엔 많은돈도 들고 그렇게 쉬운일이 아닐거라고 봅니다. -
하이아칸 믹민2011.02.12우리나라가 만들고 수출을 했는데 왜 다른나라가 더 운영이 잘되는데 어이가 없어서 그럼니다.아쉽운 뜻으로 이야기 한 겁니다 그리고 운영이라는거는 잘만 하면 되는거 아님니까? 그게 아쉬워러 그럼니다. 참 말잘하시네요 -
하이아칸 멍멍이乃2011.02.12일본텔즈가 좋으면 일본가서 하시오 왜 한국에다가 일본텔즈을 남기는지 설마 집안이 친일파후손이라서 독도가 다케시마라고 하는분 맞죠 일본텔즈가세여 안말려요 -
하이아칸 멍멍이乃2011.02.12믹민은 맨날 접속한지가 3일이래 저번에은 일주일이라고 하던데 머가 진실일지 믹민이라는분 진실혹은거짓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