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복귀할려하는데여

하이아칸 "씨야" 2011-02-12 14:09 467
"씨야"님의 작성글 2 신고

서버 하고 캐릭터추천좀해주세요 현 4만 정두할수잇는데 그애맞는 캐릭터추천좀해주세요 .. 그리고 아지도 매크로 많이잇나여???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로우。
    2011.02.13
    매크로는 어느서버를 가든 다많을듯;ㅎㅎ 기본자금 저정도라면 돈별로안드는건 시벨린?ㄷㄷ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2.12
    예 넘처 남니다 하이아칸인데 클라드 위쪽셀바스 평원 가봤더니 매리크 천지 시벨린우 나야 루시안 또 맨 뒤로가면 티치엘하고 클로에가 메테호를 갈기고 있습니다 렉걸려서 윙썼는데 아애 움직이지도 못하더군요 텔즈 망할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