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매크로 제거 한거 맞아요??

하이아칸 봉달호 2011-02-11 12:40 426
봉달호님의 작성글 1 신고

아오 하이아칸 해저동굴2-1 매크로 제거좀 해주세요

72차 매크로제거에도 안걸리고...

문의메일, 버그리포팅 보내도 문의메일은 버그리포팅에다가 신고하라그러고 버그리포팅에 올리니깐 읽어**도 않으시고 이거 뭐 어쩌라는건가요?

여기 게시판도 읽으실지 모르겠지만 해저동굴2-1 제발 매크로 제거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막장라데、
    2011.02.11
    아 거참 귀찮게하시네 ㅡㅡ 그것들은 우리 돈줄이라 잡으면 않된다고 ㅡㅡ by 넥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