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오 하이아칸 해저동굴2-1 매크로 제거좀 해주세요
72차 매크로제거에도 안걸리고...
문의메일, 버그리포팅 보내도 문의메일은 버그리포팅에다가 신고하라그러고 버그리포팅에 올리니깐 읽어**도 않으시고 이거 뭐 어쩌라는건가요?
여기 게시판도 읽으실지 모르겠지만 해저동굴2-1 제발 매크로 제거좀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막장라데、2011.02.11아 거참 귀찮게하시네 ㅡㅡ 그것들은 우리 돈줄이라 잡으면 않된다고 ㅡㅡ by 넥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