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상점도 못들어가고 워프도 안되구요...
체험기간이 끝났으니 아티팩트를 구입하라는데
케쉬샵 검색해보니 공짜길래 샀는데도 회색으로 표시되고 착용도 안되구요...
지금 20랩찍는 퀘스트시간 다되가는데.... 미치겠네요 ㅠ
좀 도와주세요................ㅠ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데스바이퍼2011.02.10아티팩트들고 롱소드에게 가세요 -
네냐플 아망티크2011.02.09아티펙트 더블클릭만 하시면 될거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