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랩17에서 더이상 진행이 안됩니다..ㅠㅠ

네냐플 o단테o 2011-02-09 14:29 500
o단테o님의 작성글 2 신고

상점도 못들어가고 워프도 안되구요...

 

체험기간이 끝났으니 아티팩트를 구입하라는데

 

케쉬샵 검색해보니 공짜길래 샀는데도 회색으로 표시되고 착용도 안되구요...

 

지금 20랩찍는 퀘스트시간 다되가는데.... 미치겠네요 ㅠ

 

좀 도와주세요................ㅠㅠ

전체 댓글 :
2
  • 이자크
    하이아칸 데스바이퍼
    2011.02.10
    아티팩트들고 롱소드에게 가세요
  • 티치엘
    네냐플 아망티크
    2011.02.09
    아티펙트 더블클릭만 하시면 될거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