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게시판에 매크로 얘기가 몇없는거보니 죄다 매크로군

하이아칸 모르기프☆ 2011-02-09 13:58 529
모르기프☆님의 작성글 5 신고

아.. 여기다 돈쓴게 너무 아깝다-_-

 

매크로 일부러 안잡는거 맞잖아

 

잡았다고뻥치지말고

 

매크로 그만팔고 깨끗하게 살아라 영자들아

전체 댓글 :
5
  • 시벨린
    하이아칸 봉달호
    2011.02.11
    해저동굴2-1 매크로 진짜 너무 심하지 안나요? 스틴르라 메테오 쓰고 다니고 윗분 말씀대로 진짜 캐시쓰는 매크로는 안잡는거 같네요..
  • 루시안
    네냐플 케츠발램타이쿤
    2011.02.10
    이야기않하는건 해도해도 도저이 들어주지 않으니까 포기한거죠,,ㅋㅋ 뻔한거아닌가요 이야기 하지 않았겠어요 ..^^
  • 조슈아
    하이아칸 Josua、
    2011.02.10
    잡는 매크로 - 뭣도 모르고 매크로 쓰는 한국유저 // 안잡는 매크로 - 넥슨에 뒷돈주고 매크로 쓰는 작업장
  • 막시민
    하이아칸 『카리스마』진
    2011.02.09
    매크로는 진짜 다디져야뎀 ㅠㅠ
  • 조슈아
    하이아칸 Notos〃
    2011.02.09
    매크로 잡았다고 해도 해동2-1에는 매일 똑같은 매크로가 있던걸요? 캐쉬쓰는 매트로는 안집는건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