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계속 서버와의 연결이 끊겼다고
뜨면서 팅기거나
오류 났다고 팅기는데
저만 그런 건가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OOO002011.02.10잠수 안타고 사냥하고 있는데도 시벨린 캐릭터는 개잘팅겨요. -
네냐플 붉은계약2011.02.08그런건 인터넷이 느리면 스핵걸림 -
네냐플 lanoi2011.02.08전 밤에 잠수타고 자다깨면 스핵발견한다면서 꺼지는데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