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잠수를 타고 있는데도

하이아칸 보조티치냥 2011-02-08 21:29 434
보조티치냥님의 작성글 3 신고

지금 계속 서버와의 연결이 끊겼다고

뜨면서 팅기거나

오류 났다고 팅기는데

저만 그런 건가요..??

전체 댓글 :
3
  • 이자크
    네냐플 OOO00
    2011.02.10
    잠수 안타고 사냥하고 있는데도 시벨린 캐릭터는 개잘팅겨요.
  • 란지에
    네냐플 붉은계약
    2011.02.08
    그런건 인터넷이 느리면 스핵걸림
  • 이스핀
    네냐플 lanoi
    2011.02.08
    전 밤에 잠수타고 자다깨면 스핵발견한다면서 꺼지는데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