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그냥 제가 너무 멍청한짓을해서 ;
잠시 쉬는김에 글씁니다 ㅎㅎ
어제시작한 이자크유저입니다
랩이 28되어
28무기를 구하다가
하도 안팔길레
여쭤봣더니
클라드무기상
호감도를올리면
28제무기를판다더군요;;;
윙을좋아한다기에
잡화점에서
윙을사다가 계속 바쳣습니다 ㅎ
언제 다른직업28무기는 나왓는데
클로는 24밖에 안나오더라구요 ;;
혹시나해서 계속 먹엿는데...
돈이 앵꼬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템살려고하다가 돈 배로 날린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생각을 못햇어 ㅜㅜ
혹시 도움주실분?ㅋㅋㅋㅋ
윙을 주시던 ;
28제클로를 주시던 ;
돈을쬐끔 주시면
너무너무너무 감사감사감사 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S o S
Help me !
ㅠ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귀륜2011.02.08이자크는 28템거의 안팔아요 ㄷㄷ 대부분이 상점에서 살수 있는 35템으로 바로 넘어갑니다 -
네냐플 카유엘2011.02.08이자크는 무기퀘 없나용 그냥 무기퀘 깨셔서 끼세용'' -
하이아칸 최강소울2011.02.08도움주실분 ㅜ 1:1주세요 사랑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