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바보 ㅜ

하이아칸 최강소울 2011-02-08 15:29 394
최강소울님의 작성글 3 신고

안녕하세요

 

그냥 제가 너무 멍청한짓을해서 ;

 

잠시 쉬는김에 글씁니다 ㅎㅎ

 

어제시작한 이자크유저입니다

 

랩이 28되어

28무기를 구하다가

하도 안팔길레

여쭤봣더니

클라드무기상

호감도를올리면

28제무기를판다더군요;;;

윙을좋아한다기에

잡화점에서

윙을사다가 계속 바쳣습니다 ㅎ

언제 다른직업28무기는 나왓는데

클로는 24밖에 안나오더라구요 ;;

혹시나해서 계속 먹엿는데...

돈이 앵꼬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템살려고하다가 돈 배로 날린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생각을 못햇어 ㅜㅜ

 

혹시 도움주실분?ㅋㅋㅋㅋ

윙을 주시던 ;

28제클로를 주시던 ;

돈을쬐끔 주시면

 

너무너무너무 감사감사감사 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S o S

Help me !

ㅠㅠ

전체 댓글 :
3
  • 이자크
    하이아칸 귀륜
    2011.02.08
    이자크는 28템거의 안팔아요 ㄷㄷ 대부분이 상점에서 살수 있는 35템으로 바로 넘어갑니다
  • 막시민
    네냐플 카유엘
    2011.02.08
    이자크는 무기퀘 없나용 그냥 무기퀘 깨셔서 끼세용''
  • 이자크
    하이아칸 최강소울
    2011.02.08
    도움주실분 ㅜ 1:1주세요 사랑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