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텔즈 함 해보려고하는데 사람많나요?

하이아칸 FesureNative 2011-02-08 15:06 536
FesureNative님의 작성글 2 신고

이미 캐시템땜시 망해가는건 알겠는데..

사람만 많다면 ㅋ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트리코
    2011.02.08
    걍 하세요 ㅋㅋ 뭘 고민을 하심
  • 루시안
    네냐플 『카리아리스』
    2011.02.08
    하는건 상관은 없는데.. 해보신다하면 비추합니다.. 비매너와 매크로가 공존하는 세상인 테일즈위버 하실마음있으시면 하시던지요..;; [이말밖에 못해드리겠네요..;;-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