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몹분포 다 뜨는 맵 뭔지 기억나시는 분?

네냐플 시푸아무스 2011-02-06 03:14 497
시푸아무스님의 작성글 2 신고
몹이름으로 검색하면 그 몹이 어디어디에서 나오는지 다 뜨고 맵이 어디로 이동해야 되는지도 다 나오는 게 있었던 기억인데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나질 않네요 혹시 기억하시는 분 계세요?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시푸아무스
    2011.02.06
    헉 감사합니다
  • 란지에
    네냐플 문〃
    2011.02.06
    시프트m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