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차암.. 지르고싶어도..

하이아칸 루샨­、 2011-02-06 02:06 304
루샨­、님의 작성글 0 신고

버그나 매크로나 렉때문에 지르기싫다.. ㅋㅋ

 

그냥 블앤소 나오기 전까지 무자본으로 플레이해야지 .. -0-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