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요즘 매크로보다 더짜증나는놈들이있네..

하이아칸 AnelaceElfead 2011-02-05 19:39 564
AnelaceElfead님의 작성글 2 신고

수동3.4층인가..

 

정신나간 티치엘.클로에 뇬들이

 

메테오1번날리고 텔포

반복하니까 할맛다떨어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것도 짱개들도아니고

 

매크로인지뭔지 계속

 

수동3.4층말고도 다른곳도많은 ㅋㅋㅋㅋㅋㅋ아오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트리코
    2011.02.05
    하하하하하ㅏㅎㅋ ㅋ ㅋㅋㅋ 아 웃겨라
  • 밀라
    네냐플 勇猛
    2011.02.05
    짱깨보다 더독하다는 국산매크로에요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