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수동3.4층인가..
정신나간 티치엘.클로에 뇬들이
메테오1번날리고 텔포
반복하니까 할맛다떨어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것도 짱개들도아니고
매크로인지뭔지 계속
수동3.4층말고도 다른곳도많은 ㅋㅋㅋㅋㅋㅋ아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트리코2011.02.05하하하하하ㅏㅎㅋ ㅋ ㅋㅋㅋ 아 웃겨라 -
네냐플 勇猛2011.02.05짱깨보다 더독하다는 국산매크로에요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