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복주머니날개보다이펙이나풀어라~

하이아칸 우뚝 2011-02-05 16:04 494
우뚝님의 작성글 2 신고

날개는 이미 많이 풀렸는지 너도나도 천날 숲대 다차고있다.

기간제인사람도있겠으나ㅋㅋㅋ

이왕지사 풀거면 슈젤이나 무기한좀 더 풀어라..오늘도 무제한 나오긴했다만~ㅋㅋㅋ

첫날은 막 4~5개풀더만 갑자기 째째하게 왜이래?

마공캐릭한테 복고마공최상이 슈젤보다 좋을테니 마방도있고해서..

물공캐릭들 슈젤이라도 복고가격값에 사서 가뜩이나 물공캐릭 차별받는데 슈젤로나마 위안좀받아보자.

무제한 좀 더풀어봐라~~복고수량급은 맞춰줘야할거 아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자아붕괴
    2011.02.05
    막to the 장
  • 보리스
    하이아칸 트리코
    2011.02.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