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계속 0;; 당황스럽네요 제대로 사제 관계 맺은건 맞는데..!
혹시 저와 같은 증상()이신분 계신가요? 넥슨측에서는 답이 없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저벅가를아는가2011.02.01같이사냥하면 원래 오르지않나요 ㅜ? 안오르던데. .끙 -
하이아칸 만렙은애정으로2011.02.01혹시렉 아닐까여?ㅜㅜ... 전 사제창에서도 렉나던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