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10때 목요일퀘스트해서 23되면
에오스퀘 (하루만에 10에서 20만들기) 완료되나요 안되나요
어떤분은 된다고 하시고 어떤분은 경험치 오바되서 안된다고 하시고...
확실히 아시는분..ㅠ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