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까는 Y 눌르니까 스승하고 제자들 이름 나왔는대
지금 눌러보니까 아무것도 안나오내요?? 스승 접속 끊으면 아무것도 안나오나요 원래??
아니면 저 퇴출당한거??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Mion。2011.01.29재접하면 떠요 -
네냐플 코르네2011.01.29가끔 오류로 안뜨기도 해요... 시간이 지나면 뜨던데여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