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제가 아까 스승제자를 맺었는대요

네냐플 박카스〃 2011-01-29 14:41 527
박카스〃님의 작성글 2 신고

아까는 Y 눌르니까 스승하고 제자들 이름 나왔는대

지금 눌러보니까 아무것도 안나오내요?? 스승 접속 끊으면 아무것도 안나오나요 원래??

아니면 저 퇴출당한거??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Mion。
    2011.01.29
    재접하면 떠요
  • 티치엘
    네냐플 코르네
    2011.01.29
    가끔 오류로 안뜨기도 해요... 시간이 지나면 뜨던데여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