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이 매크로 도데체 언제 아이디 정지 당하나요?ㅠㅠ

네냐플 큐트쿨가이 2011-01-29 14:38 429
큐트쿨가이님의 작성글 2 신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코르네
    2011.01.29
    대표적으로 몇몇 아이디가 있죠. 근데 사냥터마다 고정이야. 접속 안하는 시간도 없는지 매크로or아기신조메테오토or일반오토 점령 몹보기도 힘든 사냥터와 던전ㅡㅡ피만 뽑고 날라버리는 것들 때문에 레어먹기는 글른..휴휴
  • 조슈아
    네냐플 큐트쿨가이
    2011.01.29
    이렇게 매크로짓 하고 뻔뻔하게 장사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