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코르네2011.01.29대표적으로 몇몇 아이디가 있죠. 근데 사냥터마다 고정이야. 접속 안하는 시간도 없는지 매크로or아기신조메테오토or일반오토 점령 몹보기도 힘든 사냥터와 던전ㅡㅡ피만 뽑고 날라버리는 것들 때문에 레어먹기는 글른..휴휴 -
네냐플 큐트쿨가이2011.01.29이렇게 매크로짓 하고 뻔뻔하게 장사하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