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가 시벨린 150 인데..
간혹 어떤님들이 그러시길..
디펜도 회피에 어느정도는 적응한다는 소리가 있던데...
정말인가요??:
디펜찍으면 회피도 올라가나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sang17062011.01.29네. 디펜이 회피 소폭 상승해줘요. 음.. 하지만 사냥하면서 느끼기 어려운 정도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