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저기 궁금한게 있는데요...;; 답변 좀해주세요!!

하이아칸 잭뫄뫄。 2011-01-29 08:56 394
잭뫄뫄。님의 작성글 1 신고

저가 시벨린 150 인데..

간혹 어떤님들이 그러시길..

디펜도 회피에 어느정도는 적응한다는 소리가 있던데...

정말인가요??:

디펜찍으면 회피도 올라가나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sang1706
    2011.01.29
    네. 디펜이 회피 소폭 상승해줘요. 음.. 하지만 사냥하면서 느끼기 어려운 정도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