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3장주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아칸 안슈리움 2011-01-29 00:42 505
안슈리움님의 작성글 4 신고

어제께 GM데이모스????

죄송하다고 각서버에특정장소 정해서 거기에 모인 유저분들에게 3장씩 지급한다고 해서

일단 끝나고 들어갔는데 아무 말이 없어서 한참 기다리다가 지쳐서 껐는데요--

3장줬어요? ㅡ.ㅡ ;;;;???

언제 어디서 줬어요? -ㅛ-....

ㅡㅡ

만약에 줬다면은 아니; 어디서 줄껀지 언제줄껀지 다 말한다음 하던가..  참..;

일단 254짤 있어서 그걸로 받을려고했는데

 

-----수정 ▽▽▽▽▽------------------------------------------------

줬네요 바다의계곡에서?

아니...ㅋㅋㅋㅋㅋ 나참 어이없네 ㅋㅋㅋㅋ18시40분?..............

테일즈위버를 열심히 사랑하며 계속하다가 받으라는 의미가 담겨있는 오후6시40분 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처음엔 갑작스런일이라 아직 장소 가안정해져서 그럴수도있었지 리붓끝난다음에라도 몇시에어디서

 줄껀지 일단 말한다음 줘야돼는거아님?...나참... 기다리다가ㅋㅋㅋㅋ2003년에 이게 만들어졌으니까

 이게임을 시작한지 이제한 6년?됐을텐데 ㅋㅋㅋ진짜 옛날이 진짜로 순수하고 좋았었는데 ㅋㅋㅋ이벤트

도 재밌고 GM다착했었

....... 유로게임이였어도 돈써가면서 재밌게 했는데 ... 레벨은 아직 이모양이지만 --...

지금은 안하나요?.....아..--

전체 댓글 :
4
  • 시벨린
    네냐플 추바
    2011.01.29
    진짜 유로화하면 자동으로 중국매크로 사라질텐데 소맥이 다시 재정리하고 진짜 매니아층만 결제하고 게임했음좋겟다
  • 막시민
    네냐플 거짓
    2011.01.29
    현재 운영팀이 상당히 무능한건 사실입니다. 개발진 말구요.
  • 이자크
    네냐플 난멋있어〃
    2011.01.29
    동감이다!
  • 이자크
    하이아칸 자크자크자크
    2011.01.29
    그때은 넥슨이 아닌고 소맥입니다 그때가 좋앗죠 소맥에서 아이템복구도 바로 해주고 시드도 바로 복구해주고 이넘에 넥슨은 안해주죠 소맥이여 다시 텔즈을 인수하고 유료화을 해라 19800원결제할테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