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람이 적당히있어서
아이템구하기 어렵지 않은서버
매크로가 거의없어?서 사냥에 불편하지않은서버
없을까요..
무조건 사람많은서버가 좋다고생각해서 하이아칸하고있는데
매크로때매 넘 불편하네요 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FireFox2011.01.28매크로없는서버는 없어요. 오를란느가 적당한것 같아요. 오를란느가 사람수 3위인가 4위정도인데 사람들이 아노 하칸으로만 몰려서 그런지 너무 붐비지도않고 적당한것 같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