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서버 추천좀해주세요 조건있음

하이아칸 로젠느。 2011-01-28 19:04 646
로젠느。님의 작성글 1 신고

사람이 적당히있어서

아이템구하기 어렵지 않은서버

매크로가 거의없어?서 사냥에 불편하지않은서버

없을까요..

무조건 사람많은서버가 좋다고생각해서 하이아칸하고있는데

매크로때매 넘 불편하네요 ㅠ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FireFox
    2011.01.28
    매크로없는서버는 없어요. 오를란느가 적당한것 같아요. 오를란느가 사람수 3위인가 4위정도인데 사람들이 아노 하칸으로만 몰려서 그런지 너무 붐비지도않고 적당한것 같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