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바다의계곡12시방향쪽에서있었는데

네냐플 상큼티치쥬스 2011-01-27 19:16 493
상큼티치쥬스님의 작성글 2 신고

한장도 안주네요 ,,,

12시방향은 표를 주는 곳이아닙니다라는표지도없이 안주네요

렉피하려고하면 안주는거였군요;

실망입니다,,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Mion。
    2011.01.28
    하아... 입장권 주신 영자님들 감사하긴한데 3개 나눠주셨다면서 2장 주시고 ...4장 받은 유저님들은 뭡니까...
  • 밀라
    하이아칸 햇무리
    2011.01.27
    저도 12시 방향이 잇어서 그런지 남들보다 엄청 적게 받앗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