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장도 안주네요 ,,,
12시방향은 표를 주는 곳이아닙니다라는표지도없이 안주네요
렉피하려고하면 안주는거였군요;
실망입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Mion。2011.01.28하아... 입장권 주신 영자님들 감사하긴한데 3개 나눠주셨다면서 2장 주시고 ...4장 받은 유저님들은 뭡니까... -
하이아칸 햇무리2011.01.27저도 12시 방향이 잇어서 그런지 남들보다 엄청 적게 받앗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