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입장권 이벤트

하이아칸 듀카스텔s 2011-01-27 19:15 558
듀카스텔s님의 작성글 4 신고

조금 실망입니다,,,

 

중복되게 받은 사람도 많고 못받은 사람도 많고,,,

 

사냥하다 거기까지 가게된건데,,

 

너무 허술하게 대처를 하신게 아닌가싶습니다,,

 

좀더 확실한방법은 없었나요??그게 최선이었습니까??

 

너무 안이한 대처에 실망했습니다,, 다음부턴 이런 사태가 벌어나지 않게 조금만 더 신경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
4
  • 티치엘
    하이아칸 릿슈­
    2011.01.28
    주긴 했군-_-..정작 피해입은 사람들은 못받고 그때 오신분들 많이 받으셨겠군요 0_0
  • 티치엘
    하이아칸 남는건눈물。
    2011.01.27
    저도 긴급패치의 피해자입니다. 아침에 시간 연장해서도 시간날려고 긴급패치때문에 피해입었는데 막상 제가 일이있어서 텔즈에 접속못할때 보상하는건 뭡니까?
  • 루시안
    네냐플 저하늘에빛나는
    2011.01.27
    그동안 매크로도 그렇고 몇몇 문제가 있었는데, 오늘로 확실히 알게 됐죠. 운영자가 저따위니 게임이 이지경이 됐다는 걸... 일찍 떠야 덜 손해니, 차라리 고맙군요.
  • 루시안
    네냐플 저하늘에빛나는
    2011.01.27
    조금 실망? 이게 과연 조금 실망일까요? 이벤트 시작과 그 해당 내용 말하는 투까지... 조금 실망하고 끝낼 일일까요? 전 덕분에 접을까 말까 하던 걸 오늘 완전히 접기로 했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