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금 실망입니다,,,
중복되게 받은 사람도 많고 못받은 사람도 많고,,,
사냥하다 거기까지 가게된건데,,
너무 허술하게 대처를 하신게 아닌가싶습니다,,
좀더 확실한방법은 없었나요??그게 최선이었습니까??
너무 안이한 대처에 실망했습니다,, 다음부턴 이런 사태가 벌어나지 않게 조금만 더 신경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릿슈2011.01.28주긴 했군-_-..정작 피해입은 사람들은 못받고 그때 오신분들 많이 받으셨겠군요 0_0 -
하이아칸 남는건눈물。2011.01.27저도 긴급패치의 피해자입니다. 아침에 시간 연장해서도 시간날려고 긴급패치때문에 피해입었는데 막상 제가 일이있어서 텔즈에 접속못할때 보상하는건 뭡니까? -
네냐플 저하늘에빛나는2011.01.27그동안 매크로도 그렇고 몇몇 문제가 있었는데, 오늘로 확실히 알게 됐죠. 운영자가 저따위니 게임이 이지경이 됐다는 걸... 일찍 떠야 덜 손해니, 차라리 고맙군요. -
네냐플 저하늘에빛나는2011.01.27조금 실망? 이게 과연 조금 실망일까요? 이벤트 시작과 그 해당 내용 말하는 투까지... 조금 실망하고 끝낼 일일까요? 전 덕분에 접을까 말까 하던 걸 오늘 완전히 접기로 했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