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그래도 어떻게 보면...

하이아칸 死神劍昏 2011-01-27 12:28 404
死神劍昏님의 작성글 3 신고

만약 테일즈위버가 없어진다고 생각해보셈;; ㅎㄷㄷ

 

테일즈위버를 할 수 있다는걸 감사하게 생각을 해야 한다는 느낌이 가끔 드는;;

 

(특히 정검 같은거 할때;;)

 

테일즈위버 오래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추억의 게임이니;; 망하지만 않았으면 좋겠네;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트리코
    2011.01.27
    그래 포립은 망했어
  • 루시안
    네냐플 헬로삐
    2011.01.27
    공감 망해서 쳐냅두는거보단 나음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오래가면좋겠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