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만약 테일즈위버가 없어진다고 생각해보셈;; ㅎㄷㄷ
테일즈위버를 할 수 있다는걸 감사하게 생각을 해야 한다는 느낌이 가끔 드는;;
(특히 정검 같은거 할때;;)
테일즈위버 오래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추억의 게임이니;; 망하지만 않았으면 좋겠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트리코2011.01.27그래 포립은 망했어 -
네냐플 헬로삐2011.01.27공감 망해서 쳐냅두는거보단 나음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오래가면좋겠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