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데스딜러 난독증새킼ㅋㅋㅋㅋㅋ

하이아칸 분홍버섯 2011-01-27 12:28 392
분홍버섯님의 작성글 6 신고

연장될꺼라는걸 왜몰랐어욬ㅋ? 난 알고있었는데ㅋㅋㅋㅋ 넥슨게임은 시간안지켜욬ㅋㅋㅋ

시간을 약속할꺼라고 믿었던분들꽤많넼ㅋㅋㅋ

데스딜러 난독증쩌넼ㅋㅋ 내가 저위에글처럼 몇개올렸는데 저게 징징글ㅋㅋ?

징징글 겁나 올라오길래 저런글 몇개싸질러준게 징징글?ㅋㅋㅋㅋ

너 병원가봐라 ㅋㅋㅋ 레알 난독증돋네

전체 댓글 :
6
  • 보리스
    하이아칸 트리코
    2011.01.27
    글씨 못알아보는게 난독증이다
  • 시벨린
    네냐플 실버퀵
    2011.01.27
    데스딜러 좀 ㅄ인듯 ㅋ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알아서 좋겠다 그래니잘났다 니똥칼라똥이다 그래 ㅇㅇ
  • 란지에
    하이아칸 데스딜러
    2011.01.27
    ㅋㅋㅋ 징징글 욕하다가 전에 징징글 올린거 말해서 까이니까 화남? ㅋㅋㅋ 너무 속보이심. 어차피 심심한거 잘됬음
  • 티치엘
    네냐플 로드〃
    2011.01.27
    님 글 돋네요 ㅋㅋㅋ계속올라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7
    부왘부왘 배고프다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