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 요즘 테일즈 할시간도 별로 없어서;;

하이아칸 死神劍昏 2011-01-27 12:20 388
死神劍昏님의 작성글 0 신고

지금도... 겨우 컴퓨터 할 수 있는 시간이 맹글어 졌는데;;

왜 하필 정검이야...;;

물론 운영진들도 노력을 하겠지...

하지만... 모든사람들이 왜 하필 이시간때야 이시간때야 하는거 보면...

정검 하는 시간때에 하려는 사람들이 분명 많다는 뜻인데;;

왜 하필 정검시간때가 이때인걸까요;;

물론 새벽에 하지 <ㅡ 이말은... 운영진들도 사람이라;; 그건 힘들겠죠;;

일단 연장 된거 어쩔수 없으니... 빨리 되길 빌수밖에;;

요즘 테일즈 할시간도 없어서... 진짜 옛날꺼 핸드폰 테일즈위버 막시민편 받아서 하고 있는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