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업뎃하면 시간 연장한다고 징징거리고 연장안하고 바로 섭열고 오류발견되도 리붓한다고해도 징징이**들ㅋㅋ
니네가 공부해서 텔즈운영진그쪽가서 하루라도일해보던가 그딴 징징글올리셈ㅋㅋ
이러나 저러나 징징이글올려지는건 같은데 차라리 연장을하는게좋지않겠냨ㅋ?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거짓2011.01.27폭풍까임이 이건가 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데스딜러2011.01.27설마 아까 니가 올렸던 징징글 지우는거 아니겠져? -
하이아칸 데스딜러2011.01.27근데 우낀건 님도 아까 징징글 올렸다는거 PM 12:08 하고 PM 12:10 글 보셈 -
네냐플 마제김2011.01.27너도 징징이니까 이게시판을 들어온거겠지 -
네냐플 실버퀵2011.01.27공짜겜하면서 말 존1내많음ㅋㅋㅋ 연장개오래해도 섭열리면 들어가서 아닥하고 겜할것들이 ㅋㅋㅋ -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2011.01.27넥슨이문제가아니고 유저가문제욧 -
하이아칸 낭만시인〃2011.01.27아 배고파 -
네냐플 히프、2011.01.27여기 글올리는 너도 징징이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징징이많쿠만,, -
네냐플 훈남2011.01.27넌 위선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