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징징이 시키들 많은 텔즠ㅋㅋㅋ

하이아칸 분홍버섯 2011-01-27 12:19 442
분홍버섯님의 작성글 10 신고

업뎃하면 시간 연장한다고 징징거리고 연장안하고 바로 섭열고 오류발견되도 리붓한다고해도 징징이**들ㅋㅋ

니네가 공부해서 텔즈운영진그쪽가서 하루라도일해보던가 그딴 징징글올리셈ㅋㅋ

이러나 저러나 징징이글올려지는건 같은데 차라리 연장을하는게좋지않겠냨ㅋ?

전체 댓글 :
10
  • 막시민
    네냐플 거짓
    2011.01.27
    폭풍까임이 이건가 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데스딜러
    2011.01.27
    설마 아까 니가 올렸던 징징글 지우는거 아니겠져?
  • 란지에
    하이아칸 데스딜러
    2011.01.27
    근데 우낀건 님도 아까 징징글 올렸다는거 PM 12:08 하고 PM 12:10 글 보셈
  • 란지에
    네냐플 마제김
    2011.01.27
    너도 징징이니까 이게시판을 들어온거겠지
  • 시벨린
    네냐플 실버퀵
    2011.01.27
    공짜겜하면서 말 존1내많음ㅋㅋㅋ 연장개오래해도 섭열리면 들어가서 아닥하고 겜할것들이 ㅋㅋㅋ
  • 클로에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
    2011.01.27
    넥슨이문제가아니고 유저가문제욧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7
    아 배고파
  • 막시민
    네냐플 히프、
    2011.01.27
    여기 글올리는 너도 징징이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징징이많쿠만,,
  • 보리스
    네냐플 훈남
    2011.01.27
    넌 위선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