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점심도 안먹으면서 일하시는데 !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7 12:08 455
낭만시인〃님의 작성글 3 신고

너무 뭐라하지맙시다 ㅇ. ㅇ

게임은 우리의 생업이 아니잖습니까 대인배의 마음가짐 와하하하하하하하

아..생업인분도 있겠군요.. 킁

전체 댓글 :
3
  • 이자크
    하이아칸 분홍버섯
    2011.01.27
    진짜 그렇게 생각하셈ㅋㅋ? 연장1시간한이유가뭘까나?? 점심먹어야되기때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거짓
    2011.01.27
    대인배 소인배의 문제가아니라 장사치와 고객의 문젭니다. 답답한사람들아
  • 란지에
    하이아칸 ★Luna
    2011.01.27
    대인배보다 소인배가 많아요 ㅇㅂㅇ 다수의 의견에 소수는 묻히기 마련입죠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