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무 뭐라하지맙시다 ㅇ. ㅇ
게임은 우리의 생업이 아니잖습니까 대인배의 마음가짐 와하하하하하하하
아..생업인분도 있겠군요.. 킁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분홍버섯2011.01.27진짜 그렇게 생각하셈ㅋㅋ? 연장1시간한이유가뭘까나?? 점심먹어야되기때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거짓2011.01.27대인배 소인배의 문제가아니라 장사치와 고객의 문젭니다. 답답한사람들아 -
하이아칸 ★Luna2011.01.27대인배보다 소인배가 많아요 ㅇㅂㅇ 다수의 의견에 소수는 묻히기 마련입죠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