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 연장하는건 그렇다치지만 항상있는일...
그러면 새로운 공지를 올려서 쓰던가 할것이지 기존공지 수정해서 원래1시인것처럼
하는건 증말 재섭네ㅋㅋ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데스딜러2011.01.27제목에 아까 12시로 바꿨을땐 연장 없었음 1시로 바꾸고 생긴거임. 내가 기억하는...... -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2011.01.27그럴수도잇는거임 -
하이아칸 死神劍昏2011.01.27아낰 ㅋㅋ 이말 대공감 ㅋㅋ -
하이아칸 분홍버섯2011.01.27아니 넥슨겜자체가 시간안지키는데 희망갖지마세요 -
네냐플 실버퀵2011.01.27그건공감 연장해서 죄송하다고 새로 공지를 띄워야지 시1발 갑작 존1나열받네 -
네냐플 세미카2011.01.27제목에 연장이라 써두시는데.. -
하이아칸 데스딜러2011.01.27내말이 아까 12시로 연장했을땐 (수정) 이런것도 없었음. 뭐 연장은 어쩔수없으면 한다고쳐도 최소한 공지를 세로 올려주는 배려는 있어야할거아녀 -
하이아칸 트리코2011.01.27그러네 ㅋㅋ 은근슬쩍도 아니고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