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텔즈 운영진 정말 예의가 없구만 ㅋㅋ

하이아칸 환멸의건너 2011-01-27 12:08 475
환멸의건너님의 작성글 8 신고

뭐 연장하는건 그렇다치지만 항상있는일...

 그러면 새로운 공지를 올려서 쓰던가 할것이지 기존공지 수정해서 원래1시인것처럼

하는건 증말 재섭네ㅋㅋ

전체 댓글 :
8
  • 란지에
    하이아칸 데스딜러
    2011.01.27
    제목에 아까 12시로 바꿨을땐 연장 없었음 1시로 바꾸고 생긴거임. 내가 기억하는......
  • 클로에
    네냐플 세상에게하울링
    2011.01.27
    그럴수도잇는거임
  • 보리스
    하이아칸 死神劍昏
    2011.01.27
    아낰 ㅋㅋ 이말 대공감 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분홍버섯
    2011.01.27
    아니 넥슨겜자체가 시간안지키는데 희망갖지마세요
  • 시벨린
    네냐플 실버퀵
    2011.01.27
    그건공감 연장해서 죄송하다고 새로 공지를 띄워야지 시1발 갑작 존1나열받네
  • 조슈아
    네냐플 세미카
    2011.01.27
    제목에 연장이라 써두시는데..
  • 란지에
    하이아칸 데스딜러
    2011.01.27
    내말이 아까 12시로 연장했을땐 (수정) 이런것도 없었음. 뭐 연장은 어쩔수없으면 한다고쳐도 최소한 공지를 세로 올려주는 배려는 있어야할거아녀
  • 보리스
    하이아칸 트리코
    2011.01.27
    그러네 ㅋㅋ 은근슬쩍도 아니고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