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가격이좀쎈데.. 어때요 가격대비효율이?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실버퀵2011.01.27댄토 떡토 호가 보다 좋은듯 -
하이아칸 꼬마도깨비2011.01.27**조음ㅡㅡ -
하이아칸 데스딜러2011.01.27우선 중요한건 확장에 옵이 있다는거죠. 확장아닌데 저옵이면 걍 버려야죠.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좋아보이긴하는대 빨간거 이동수단 박쥐 ㅡㅡ 파란것처럼 날개로해주시지 두개다사게하려는것? -
하이아칸 에스콩NTD2011.01.27최대 크리가 ?라서 나와봐야알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