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뱀파 저정도면 옵 좋은건가여?

네냐플 맛있는밤식빵 2011-01-27 11:54 544
맛있는밤식빵님의 작성글 5 신고

 

 

근데 가격이좀쎈데.. 어때요 가격대비효율이?

전체 댓글 :
5
  • 시벨린
    네냐플 실버퀵
    2011.01.27
    댄토 떡토 호가 보다 좋은듯
  • 루시안
    하이아칸 꼬마도깨비
    2011.01.27
    **조음ㅡㅡ
  • 란지에
    하이아칸 데스딜러
    2011.01.27
    우선 중요한건 확장에 옵이 있다는거죠. 확장아닌데 저옵이면 걍 버려야죠.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좋아보이긴하는대 빨간거 이동수단 박쥐 ㅡㅡ 파란것처럼 날개로해주시지 두개다사게하려는것?
  • 막시민
    하이아칸 에스콩NTD
    2011.01.27
    최대 크리가 ?라서 나와봐야알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