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매크로 단속은 허세

하이아칸 에스콩NTD 2011-01-27 11:53 470
에스콩NTD님의 작성글 3 신고

해동2-1에서  ㅈㄴ 매크로 쳐돌리면서 남한테 피해주는 넘들 버젓이

 

살아 돌아다니는데 아 매우 꼽네

셀바스만 모니터링 하지말고 주요 사냥터도 모니터링점 해

전체 댓글 :
3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공감 어쩔때 매크로가 나보다쌤
  • 란지에
    네냐플 비온뒤。
    2011.01.27
    던전들좀관리하지자꾸이러면나도매크로돌린다ㅡㅡ
  • 막시민
    하이아칸 Mirage、
    2011.01.27
    그냥 전체를 모니터링 하는게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