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해동2-1에서 ㅈㄴ 매크로 쳐돌리면서 남한테 피해주는 넘들 버젓이
살아 돌아다니는데 아 매우 꼽네
셀바스만 모니터링 하지말고 주요 사냥터도 모니터링점 해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순수여왕2011.01.27공감 어쩔때 매크로가 나보다쌤 -
네냐플 비온뒤。2011.01.27던전들좀관리하지자꾸이러면나도매크로돌린다ㅡㅡ -
하이아칸 Mirage、2011.01.27그냥 전체를 모니터링 하는게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