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 테일즈...

네냐플 시로이츠키 2011-01-27 09:50 422
시로이츠키님의 작성글 1 신고

던파 만랩찍고 테일즈하러 와봤더니 테일즈가 예전같지가 않구나;;사람도 많이줄고 메크로는 쩔고;;설마 다시 던파복귀해야하는건 아니겠지;;복귀하게되면 부캐나 만랩 찍어야지;;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sang1706
    2011.01.27
    던파 하는게 스트레스 덜 받을 듯 싶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