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던파 만랩찍고 테일즈하러 와봤더니 테일즈가 예전같지가 않구나;;사람도 많이줄고 메크로는 쩔고;;설마 다시 던파복귀해야하는건 아니겠지;;복귀하게되면 부캐나 만랩 찍어야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sang17062011.01.27던파 하는게 스트레스 덜 받을 듯 싶네요...
1





